하나님의 성경 말씀/오늘의 미션 말씀

출애굽기 19:1-6 대가 없이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 은혜

smile 주 2024. 4. 16. 09:00

출애굽기 19:1-6
내가 애굽 사람에게 어떻게 행하였음과 내가 어떻게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게로 인도하였음을 너희가 보았느니라(4)

걷는 사람 위에 뛰는 사람이 있고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사람 위에는 누가 있을까요. 바로 업혀 가는 사람입니다.

은혜는 대가 없이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을 의미합니다. 은혜는 내가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전적으로 하나님이 베풀어 주시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구하시고 광야에서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지금도 독수리 날개로 우리를 업어 인도하고 계십니다. 나는 지금도 주님이 나를 업어 인도하고 계심을 믿는지요?

https://youtu.be/1dGIO1cW-2E?si=hPULYr5gsW72uCK1
(주의 은혜라)

주님! 오늘도 한량없는 주의 은혜를 송축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